본문 바로 가기 (Skip to content)


고객소리함

Home > 정보공개 > 정보공개 > 정보공개 고객소리함
  • 글자 크기
  • 글자크기 크게보기
  • 글자크기 기본
  • 글자크기 작게보기
  • twitter 트위터에 공유하기
  • facebook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페이지 인쇄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도로교통공단이 되겠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사전정보공개에 대하여 자료보완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신속한 반영을 위해 고객소리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의 사전정보공개 시 대국민 알권리 충족과 고객님의 다양하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해 가기 위한 근거입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어긋나는 게시물 (타인/타 기관을 비방 하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욕설, 근거 없는 비판, 상업적인 광고, 본 사이트의 운영 취지와 전혀 무관한 '제보사항', 같은 내용 반복게시, 특정인의 개인정보 유출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고객소리함
윤리.인권헌장,인권경영 규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작성자 전수민 등록일 2020-08-24 13:23
조회수 571 본인인증 핸드폰인증

공단의 윤리.인권헌장,인권경영 규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가 없어 이렇게 따로 질문드립니다.
공단의 인권경영 규범에 대해서는 따로 공개하지 않는 건가요?
만약, 공개하고 있다면 어디서 확인이 가능할까요?

답글
고객소리함
[답변] : 윤리.인권헌장,인권경영 규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공단 정보공개 운영 담당자 경영복지처 계형진입니다.
귀하께서 질의하신 내용은 공단 윤리경영 홈페이지(https://www.koroad.or.kr/me_web/index.do)에 상세히 수록되어 있습니다.
또한, 국민 접근성 향상을 위하여 사전공표정보에 신규로 등록할 예정이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