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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단보도자료
도로교통공단, 기획재정부 고객만족도 조사 4년연속 S등급 달성
작성자 박지영  등록일 2018-04-02
조회수 476
첨부파일

도로교통공단-보도자료(고객만족도 4년연속 S등급 달성).hwp  다운로드

도로교통공단(전경사진2).jpg  다운로드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윤종기)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는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4년 연속
S등급 달성 및 13년 연속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기획재정부는 공공기관 대국민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2004년도부터 (준정부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
하고 있으며, 공공기관 간 서비스 품질경쟁 강화를 위해 2014년도부터 그룹별 상대평가를 실시(S-A-B-C 등급)한 이후 도로교통공단은 공공안전 그룹에서 4년 연속 S등급을 받았다.

도로교통공단은 국민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터넷 이용이 어려운 사회적 약자·노약자 등을 대상
으로 방문예약 서비스를 신설하여 고객편의를 높였으며, 전사적 CS 강화를 위해 CS Leaders(관리사) 자격증
취득 지원으로 다수의 CS 전문가를 양성하는 등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내부고객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도입, GWP (Great Working Place)조성으로 내부고객
만족도를 향상하는 등 국민에게 편리하고 실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윤종기 이사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감동하여 행복하고 존중받을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는 도로교통공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끝)

* 담당자 : 창의지원처 김재연(033-749-5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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