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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JOB+ 일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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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JOB+ 브랜드 의미

브랜드 의미

  • KoROAD(도로교통공단)의 "Ko"와 "JOB(일자리)"을 합성, "플러스(+)"지속적인 확대를 의미

브랜드 디자인



KoJOB+ 5년 로드맵


설립목적-교통질서를 확립하고 교통의 안정성을 높임으로써 도로교통 상의 위험과 장해 예방, 미션-우리는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 비전-안전한 도로교통의 중심, 배려하는 교통문화의 동반자 추진방향-국민의 생명 안전 최우선시 교통안정성 향상을 위한 일자리 창출(목표:직원 1인당 1일자리 창출 운동 전개), 추진전략-일자리 중심 경영체계 구축 및 운영, 미래대비 신규사업 신기술 개발로 일자리 창출, 일자리의 질 제고, 주요사업 연계 일자리 창출 4대 전략-1.일자리 중심 경영체계 구축 및 운영-일자리 중심 업무문화 확립, 일자리 창출 사업 지원 강화, 일자리 중심 평가체계 지속 -> 일자리 중심 경여체계 고도화로 일자리 주도 혁신성장 추구, 미래 대비 혁신인재 운영 활성화, 미래형 경영 및 사업 시스템 구축, 2.미래대비 신사업 신기술개발로 일자리 창출-미래대비 신사업 발굴, 기술개발을 위한 지원체계 구축 및 활성화(지속), 기관 강점 활용 융복합사업 개발(지속)->일자리 창출 연계, 3.일자리의 질 제고-정규직 전환 완료를 통한 비정규직 제로-비정규직 제로화 지속, 일가정 양립을 위한 근무여견 개선-일가정 양립 등 근로여건 개선 지속, 4. 주요사업 연계 일자리 창출-주요사업 연계 사업 취약계층 보호사업 도출시행, 고용 취약계층 지원사업 발굴 시행, 주요사업 연계 중소기업 지원 활성화, 열린혁신 사업 도출 및 일자리 창출 연계->사회적경제 활성화, 일자리창출 연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