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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JOB+ 일자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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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JOB+ 브랜드 의미

브랜드 의미

  • KoROAD(도로교통공단)의 "Ko"와 "JOB(일자리)"을 합성, "플러스(+)"지속적인 확대를 의미

브랜드 디자인



KoJOB+ 5년 로드맵


설립목적-교통질서를 확립하고 교통의 안정성을 높임으로써 도로교통 상의 위험과 장해 예방, 미션-우리는 교통사고로부터 국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 비전-안전한 도로교통의 중심, 배려하는 교통문화의 동반자 추진방향-국민의 생명 안전 최우선시 교통안정성 향상을 위한 일자리 창출(목표:직원 1인당 1일자리 창출 운동 전개), 추진전략-일자리 중심 경영체계 구축 및 운영, 미래대비 신규사업 신기술 개발로 일자리 창출, 일자리의 질 제고, 주요사업 연계 일자리 창출 4대 전략-1.일자리 중심 경영체계 구축 및 운영, 2.미래대비 신사업 신기술개발로 일자리 창출, 3.일자리의 질 제고, 4. 주요사업 연계 일자리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