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Skip to content)


칭찬합시다

Home > 국민참여 > 참여민원 > 칭찬합시다
  • 글자 크기
  • 글자크기 크게보기
  • 글자크기 기본
  • 글자크기 작게보기
  • twitter 트위터에 공유하기
  • facebook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 페이지 인쇄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도로교통공단이 되겠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은 고객님의 불편내용, 건의사항 등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해 고객의 소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의 관련자 및 서로 칭찬하면 좋은 일을 소개하여 교통 선진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코너입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위배되는 게시물 (타인/타기관을 비방 하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욕설, 근거 없는 비판, 상업적인 광고, 본 사이트의 운영 취지와 전혀 무관한 '제보사항', 동일한 내용 반복게시, 특정인의 개인정 보 유출 등)은 사전 동의 없이 삭제됩니다.

▶ 개인정보 유출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게시판에 개인정보 관련 항목의 게시를 삼가 해 주시길 바라며, 개인정보유출이 의심되는 경우 정보보안처(033-749-5184)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칭찬합시다
고객지원센터 1577-1120 상담사 친절
작성자 김서연 등록일 2020-11-25 12:15
조회수 128 본인인증 핸드폰인증

고객지원센터 1577-1120 배민숙 상담사 친절하셔서 칭찬글 남깁니다.
2020.11.25 오전10시넘어서쯤 통화했구요
운전면허 처음 발급하고 국제면허증관련까지 여러가지 물어봤는데 친절,자세하게 꼼꼼하게 안내하시고 문자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전에도 면허발급절차나 교육등 물어볼려고 몇번 전화했었는데 열이면 열 다 불친절하고 그것도 몰라서 사람귀찮게 하느냐 식으로 전화받아요. 모르니까 전화해서 물어보라고 있는게 고객센터인데 왜 그리들 전화왜했냐 식으로 받는지 모르겠어요. 한두번 그런것도 아니고 전화하면 한만큼 거의다 불친절해요.
특히 저는 외국인운전면허증을 물어보는데 자주하는 질문이 아니여서 답변을 모르는지 대답을 정확히 못해주고, 대답이 부정확하니 다시 물어보면 짜증내고 빨리 전화 끊으려고나 해요. 언제 어느때 그 누가 받아도 기본적인 업무와 태도는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