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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시다
민원인 마음을 이해해 주시는 도로교통공단 직원분들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승희 등록일 2019-05-14 09:29
조회수 323 본인인증 핸드폰인증

제가 올 초에 고령자 교통안전 교육에 대한 통지서를 받고 교육에 대하여 질문한적이 있었습니다.

몇 일 있다가 민원담당자라며 김명석씨 (033-749-5311) 라는 분이 전화를 해와서 오랜시간 자세한 설명을 듣고 질문에 대한 궁금증이 해소 되었으며, 알려 주신대로 일을 잘 처리하고 그 일에 대하여 잊고 지냈는데,

5월 초에 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다름아니 도로교통공단 직원 김명석씨 그 분이었습니다, 그 동안 민원에 대한 업무를 잘 처리하였는지 확인차 전화를 걸었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감동과 함께 일러 주신대로 일을 잘 처리하였다고 답하고 감사하다며 전화를 끊었는데,

제가 이 나이까지 살며 갖가지 민원건을 가지고 민원실을 찾아 갔겠지만 이렇게 민원에 대하여 몇개월이 지난 뒤에까지 처리 여부를 확인해 준 사례는 한 번도 없었기에 감동 받지 않을 수 없었으며, 이렇게 책임의식을 가지고 자기업무를 다하는 도로교통공단 직원같은 분들이 있는한 그 어떤 나라가 딴지를 건다해도 우리나라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이됩니다,

공단 사장님 이러한 직원분들에 보너스 많이 챙겨 주시고,(^!^) 깊은 격려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도로교통공단 사장님을 비롯하여 직원 여러분들 모두가 매일매일 행복하시기를 빕니다. ^^